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접수문의
예약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48769
현재 당사와 계약된 쇼핑몰에 한해서 소형화물(도서/음반/화장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 물건은 쇼핑몰과 계약되지 않아 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당사와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에 한해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타 쇼핑몰에서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109828
상품 주문 후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문의
GS&POINT 사용 기준은 무엇인가요?
1841
회원문의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483
사업자문의
사업자 계약코드가 존재하나요?
4755
사업자문의
사업자 반품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7223
[사업자]
로그인 → 택배예약현황 → 반품 요청 운송장 반품 클릭 → 송/수하인 정보, 선/착불 등 운송장 정보 확인 후 반품하기 클릭
[반품 요청 고객]
반품예약 알림톡 확인 → GS Postbox가 설치된 점포 방문 → 비회원 택배접수 → 반품 예약번호 입력 후 프로세스대로 접수
사업자문의
사업자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6316
사업자문의
사업자 반품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5715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39715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도문의
인터넷 지도에서 점포위치가 잘못 되어 있는데요?
15590